brand 로그인

퀵샌더자주묻는 질문

  • [결제] 첫결제 이벤트 결제 후 잔액이 남아 있는데 문자 발송이 안되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?
첫결제 이벤트 잔액이 남아 있더라도 1회 발송 문자수량 및 금액이 이벤트 잔액보다 큰 경우 문자가 발송되지 않으며, 이 경우 이벤트 잔액 이하의 금액으로 문자 수량을 조정해야 문자가 정상 발송됩니다.
  • [결제] 첫결제 이벤트 후 추가 결제를 진행하였는데 잔액 부족으로 문자 발송이 안되는경우는 왜 그런가요?
첫결제 이벤트 캐시가 남아 있는 경우에는 이벤트 캐시 전액 소진 후 추가결제에 따른 일반캐시 이용이 가능합니다. 이벤트 캐시 잔액만큼 문자를 선 발송하여 이벤트 캐시 전액 소진 후 자동 전환된 일반캐시를 사용하거나, 문자온 고객센터(010-8432-9333)로 문의주시면 즉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[결제] 전용계좌 및 즉시이체시 입금확인 처리는 즉시 되나요?
전용계좌, 즉시이체시 최대 5분안에 자동으로 처리가 됩니다.
  • [결제] 결제 방식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신용카드 결제, 전용계좌, 휴대폰 결제, 즉시이체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[결제] 최소 충전 금액은 얼마인가요?
충전수단 별 최소 충전 금액을 안내해 드립니다.